OliviA의 잡다한 일상 공유

[부산여행숙소]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 : 스탠다드 트윈룸 본문

여행리뷰

[부산여행숙소]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 : 스탠다드 트윈룸

OliviA09 2022. 3. 29. 12:11

부산여행을 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게 숙소였는데요. 

아무래도 여행 후 휴식도 중요하고, 숙소에 머무는 시간도 무시할 수 없기에 가성비 좋은 숙소를 여러 개 골랐었습니다.

그래서 선택했던건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였고요. 저희가 묵은 방은 스탠다드 트윈룸입니다.

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이라는 이름으로 해운대에도 동일 브랜드 호텔이 위치하고 있어요.

헷갈릴 수 있는데 이름을 잘 보고 예약하셔야 합니다! ㅎㅎ

 

저희가 묵은 호텔은 부산 송도 비치 앞에 위치해 있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이고,

전 객실이 송도 바다 뷰를 하고 있어서 정말 뷰 맛집입니다!

다만, 해운대나 이런 쪽으로 여행하실 분들은 위치가 좀 멀 수도 있어요.

저희는 조용하고, 바다 뷰를 원했기에 선택한 호텔인데 관광지랑은 좀 멀 수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예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!

 

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

2020년에 오픈한 호텔답게 엄청 깨끗했습니다.

또 붐비는 위치가 아니기에 깔끔하고, 사람도 적었습니다.

 

1층에 들어서자마자 체크인 카운터예요. 이건 좀 아쉽더라고요.

돌아다닐 때도 계속 직원들과 마주치기도 하고, 다른 체크인/아웃하시는 분들과 도 마주치고요.

다행히 성수기도 아니고 사람도 별로 없어서 괜찮았지만, 성수기에는 엄청 붐빌 것 같습니다.

 

1층 로비인데요. 잠시 쉴 수 있도록 소파가 있었습니다. 체크인하면서 대기할 때, 앉아있어도 되겠더라고요.

 

저희가 묵은 방은 스탠다드 트윈룸 입니다. 고층은 아니었지만, 정말 멋진 뷰가 있었어요.

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옷걸이와 짐을 둘 수 있는 곳이 있었고, 벽면에도 낮게 선반이 있어서 물건을 두기 용이했어요.

세면대는 보다시피 오픈형이지만, 침대와 세면대 사이에 미닫이 문이 있어서 문을 닫으면 공간을 분리할 수 있었어요.

어메니티로 치약, 칫솔, 빗이 있었고 핸드워시, 샴푸, 바디워시는 다회용으로 구비되어 있었습니다!

개인적으로 향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어요. ㅎㅎ

이렇게 문을 닫으면 공간이 분리됩니다!

 

샤워실과 양변기는 ㄱ자 형태였고, 유리문을 하나로 사용해서 닫을 수 있었습니다.

 

보통의 호텔과 똑같이 금고, 커피포트, 냉장고 등이 있었어요.

생수도 2병 무료입니다!

 

 

가장 좋았던 건 바다 뷰가 보이는 창과 그 앞에 있는 널찍한 소파였어요.

테이블도 넓고 소파도 넓어서 밥 먹기도 좋았고, 티타임 하기도 좋았습니다.

특히 바다 뷰를 보고 있으면 정말 좋았어요.

 

호텔에서 본 송도비치입니다! 정말 실화인가요?????

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 호텔은 모든 객실이 오션뷰라고 합니다. 어느 객실을 선택해도 이렇게 멋진 바다를 볼 수 있어요.

완전 추천드립니다!!! ㅎㅎㅎ

 

조용한 위치의 바다와 깔끔한 호텔을 찾고 계시면,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가 제격일 것 같아요!

 

Comments